2016년 1월 4일 월요일

[사회적기업 사례] (주)공감

대한민국 공연예술문화의 기본!
(주)공감이 열어 갑니다.

"문화 쉼터를 만드는 기업 (주)공감"
"예술인과 대중의 연결고리 (주)공감"

문화예술, 스포츠 나눔경영 실현을 위해
사회적기업을 지향하는 (주)공감을 설립하여
지역공연문화예술의 새로운 기준으로
차별화된 문화예술자원을 통하여 문화 나눔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주)공감은 2012년 12월 사회적기업으로 인증받아
공연기획/제작, 홍보영상제작, 스포츠마케팅 전문회사로
문화예술 나눔경영을 실천하며,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문화예술 사회봉사 서비스를 통해
행복을 나누는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주)공감의 공연브랜드 '공감콘서트'는 실력있는
언더그라운드 가수들의 정기공연으로 인디문화의 메카로
자리잡으며 한국음악계의 중요한 자원인 언더그라운드 음악의
부활을 위하여 공감콘서트를 통해 알리고 있으며
공감 임직원 모두는 감동 그 이상의 가치 창조로
고객 여러분께 다가서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주요사업 : 공감콘서트, 홍보영상제작 및 스포츠마케팅
* 고객센터 : 032-422-3800
* 홈페이지 : http://www.ggent.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